(주)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냥코 대전쟁'이 2월 23일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버전2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고난도 레전드 스테이지 추가, 뽑기 캐릭터의 대량 추가, EX캐릭터들의 3단계 진화 등을 포함해 자신의 게임실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유저랭크가 추가되었다. 유저 랭크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냥코들의 레벨의 합을 나타내며, 특정 랭크를 달성할 때 마다 냥코들을 더욱 강하게 진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보너스가 주어진다.
또한 냥코대전쟁에서는 이번 ver.2 업데이트에 맞춰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매일매일 로그인 하면 제공되는 아이템 이벤트, 경험치와 냥코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 이벤트, 이 외에도 다양한 신규 스테이지가 기간한정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세부내용은 '냥코 대전쟁' 앱 내의 인포메이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노스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여러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할 예정이며, 꾸준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goo.gl/GNdiC6)와 애플 앱스토어(http://goo.gl/eMSKzO)를 통해 무료로 설치 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냥코 대전쟁'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yank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