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는 일본 부시로드社의 인기 카드게임인 '퓨처카드 버디파이트' TCG 부스터 팩 제1탄 '드래곤 대장'과 스타트 덱 제1탄 '강한 드래곤', 스타트 덱 제2탄 '포징 블러드'를 각각 3월 4일, 10일, 13일에 연달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처카드 버디파이트'는 선택받은 '버디 파이터'가 다른 세계의 '버디 몬스터'와 파트너가 되어 흥미진진하게 카드 게임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만든 애니메이션이다(투니버스 매주 월~목 오전8시 방영).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와 동일한 게임 룰로 플레이하는 '퓨처카드 버디파이트' TCG는 간단하게 몬스터/마법/아이템/필살기 카드 등을 이용하여 대전 상대의 라이프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하는 카드게임이다.
'퓨처카드 버디파이트'는 투니버스 사상 최초로 카드게임을 소재로 방영하는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카드들을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들에 대폭 수록하여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따라 카드 덱을 구성해보는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신규 부스터 팩의 출시를 기념해 (주)듀엘엔터테인먼트는 카드 강습회 및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퓨처카드 버디파이트' 공식 홈페이지(
http://buddyfigh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