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팬들의 성지, '신데마스' 콜라보 日 '이케부쿠로 롯데리아'를 가다

등록일 2015년03월26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도쿄 이케부쿠로역 근처에 위치한 롯데리아 이케부쿠로 세이부마에점(ロッテリア・池袋西武前店)은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 떠오르고 있는 '성지(聖地)'다.

인기 애니메이션들과 차례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매장 인테리어를 애니메이션 세계로 꾸미는 이 매장은, 근래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신데마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매장 벽면을 캐릭터 일러스트로 가득 채우고 각 좌석, 의자에도 캐릭터 일러스트와 사인을 넣어 좋아하는 아이돌의 자리를 골라 앉도록 했다.

평일 오후(20일)에 방문했음에도 좌석은 각 아이돌 팬들로 가득 차 있었고, 어쩔 수 없이 남는 좌석에 앉을 수 밖에 없었다. 방문한 김에 관련 상품 뽑기에도 도전해봤지만 4등상에 그치고 말았다.

4등상으로 뽑은 '시부야 린 캐릭터 스탠드'

화장실 문, 계단 등 구석구석까지 콜라보레이션 작품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린 롯데리아 이케부쿠로 세이부마에점 내부를 사진에 담아 봤다.

* ロッテリア・池袋西武前店, 東京都豊島区南池袋1丁目22−1. 이케부쿠로역 세이부마에 출구 쪽에는 롯데리아가 2개 있다. 하나는 1층만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지하까지 사용하는 매장인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매장은 지하까지 사용하는 매장이니 헤매지 말자.(기자는 30분 헤맸다)



남자 화장실 입구
여자 화장실 입구
비어있던 자리에 앉아보니 카나코의 자리였다








의자 촬영을 하는 사람이 많아 서로 촬영자를 위해 일어나 주는 문화가 정착되어 있었다


















계단 맨 위에는 치히로상과 프로듀서의 얼굴이...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