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 '짱구'가 돌아온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최신작 4월 23일 개봉 확정

등록일 2015년03월31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 기사 제공: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

짱구 탄생 25주년 기념작이자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액션, 코믹, 감동을 선사할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수입:(주)대원미디어 제공:(주)스마일이엔티 배급:(주)이수C&E)'이 4월 23일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2015년 4월 올해에도 어김없이 짱구가 돌아왔다. 지난 2009년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부터 매년 봄마다 폭발적인 흥행으로 애니메이션 최강자의 자리를 지켜온 짱구. 1991년에 탄생해 올해 꼭 25주년을 맞은 짱구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액션, 코믹, 감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개봉을 4월로 확정 지었다.

더욱이 아빠들의 공감을 살 만한 영화 속 짱구 아빠 '신형만'은 가족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는 부성애를 주제로 하고 있어 지난 극장판 시리즈보다 더 깊어진 감동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고지만으로도 개봉예정영화 상위권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어린이 날을 겨냥한 타 애니메이션들 보다 한 주 앞당긴 4월 23일에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진 짱구 가족의 초특급 전쟁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슈퍼맨, 배트맨, 아이언맨 등 역대 슈퍼히어로를 뛰어넘는 신개념 로봇 아빠의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정체 모를 로봇 군단과 제복을 입은 경찰 '나허세', 아빠동맹을 이끄는 흰수염의 악당 '황고집' 등 다양한 캐릭터들 사이에서 가족의 운명을 걸고 기계를 작동시키는 짱구의 모습은 보다 강력해진 슈퍼파워로 남다른 활약에 대한 관심과 함께 기대감을 높여준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정면승부!로봇아빠의 역습'은 거대한 음모에 맞서 싸우는 로봇 아빠와 짱구 가족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4월 23일 개봉,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