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모바일 RPG '왓쳐 : 악몽의 시작' 신규 채널 '넝쿨의 성' 오픈

등록일 2015년04월01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에 신규 채널 '넝쿨의 성'를 오픈했다고 알리며,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4월 1일(수)부터 7일(화)까지 진행되는 신규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먼저 미션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7일의 행복 이벤트'와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내가 레벨왕이올시다!', '내가 전투력 짱!'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7일간 매일 다르게 제시되는 미션을 달성할 경우 다이아와 보물상자, 체력단, 진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시 레벨 순위와 전투력 순위에 따라 드림코인과 수정, 경험가루 등 풍성한 필수 아이템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유저들의 과금 스트레스를 줄여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왓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수정을 사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증정하고, 사용 수정의 일부를 재지급하며, 일정 누적 수정 구매량을 달성할 경우에는 '아샤라', '장비', '저팔계' 등 희귀 영웅 캐릭터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왓쳐'에서는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한정뽑기' 이벤트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한정 뽑기 시 유저들은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획득 포인트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유저들에게 '워너비' 캐릭터라고 불리는 삼국영웅 '조운' 캐릭터까지 획득할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수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매력 만점 캐릭터들의 생생한 전투를 강점 삼아 높은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는 '왓쳐'는 출시 2주가 지난 지금도 인기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무서운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유저분들에게 왓쳐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채널을 오픈했다”며, “채널 오픈과 함께 유저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왓쳐'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