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11티어' 현대식 전차 공개

등록일 2015년04월01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1일, 향후 진행될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통해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에 현대 전차 라인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최근 공개된 개발자 다이어리에 따르면, ‘월드 오브 탱크’에 새로운 11단계 전차들이 추가된다. 이 현대 전차들은 플레이어와 개발자 모두에게 ‘월드 오브 탱크’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11단계 전차들은 중무장된 강력한 러시아 전차 T-90, 거대하지만 빠른 미국 전차 M1 Abrams, 최강의 방어력을 지닌 영국 전차 Challenger 2, 그리고 강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독일 전차 Leopard 1A5 등의 전설적인 전차들이다.

11단계의 전차들은 현재의 연구 계통도에 추가되며 워게이밍은 안정적인 게임 진행과 밸런스를 위해 현대 전차만으로 구성된 12, 13 전투 단계와 기존 전차와 현대 전차가 함께 전투를 벌이는 10, 11 전투 단계의 추가를 고려하고 있다.

현대 전차 라인이 도입됨에 따라 대전차 유도 미사일과 복합 장갑과 같은 일부 게임 플레이 요소들 또한 추가될 수 있다. 현재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무기 시스템들이 개발되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전차 라인이 등장했을 때 가동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 오브 탱크’에 현대 전차들을 도입하기로 한 결정은 워게이밍 팬들의 활발한 피드백이 반영된 것으로 향후 게임 개발의 지속적인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대 전차들은 지속적인 역사의 확장의 시작으로 만일 새로운 전차들이 성공적으로 도입된다면 향후 미래의 전차들이 게임에 등장할지도 모를 일이다.

게임 및 신규 전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개발자 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