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동인행사 '제 6회 케이크스퀘어' 성황리에 종료

등록일 2015년05월10일 2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5월 10일, 서울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된 종합동인행사 제 6회 '케이크스퀘어(일명 케스)'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2012년 처음 열린 종합동인행사 '케이크스퀘어'는 만화, 소설, 게임, 음반, 수공예품 등의 창작물을 개인이나 동아리에서 자유롭게 출품하고 구매할 수 있는 박람회 형태의 서브컬쳐 전문 이벤트다. 
 
케이크스퀘어(Cake²)라는 명칭은 행사의 지향점인 창조적인(Creative), 아마추어(Amateur), 부스(Kiosk), 이벤트(Event), 광장(Square)에서 따 왔다.
 
이번 제 6회 케이크스퀘어에는 라이트노벨 출판사 나비노블, 마비노기 이벤트 존을 선보인 넥슨코리아, 드림팩토리, 플레이뷰를 서비스하는 루트미디어, 모바일·웹 소설 및 일러스트 커뮤니티 일러스트릿을 운영하는 북팔, 서브컬쳐 전문 카페 사보텐 스토어, 모바일 라이트노벨 플랫폼을 제공하는 올댓라이트노벨, 비주얼노벨 제작팀 팀 헤임달, 수제 롤케이크 전문점 스위트롤과 같은 게임, 그래픽 아카데미, 라이트노벨, 웹툰,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9개 기업이 참가했다. 이밖에도 케이크스퀘어의 명물이 된 '덕질 수공예 페스티벌'과 '틱택토(Tic Tac Toe)', '강을 건너온 꽃처럼', '덕분이에요!', '우리는 3학년 1반입니다' 등의 다양한 동인 제작 게임의 참가가 돋보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