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제공: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
나카무라 슌기쿠의 대표작 '순정 로맨티카'의 애니메이션 '순정 로맨티카' 3기에 '노래하는 왕자님', '쿠로코의 농구' 등을 통해 두터운 여성 팬덤을 보유한 '시모노 히로'가 참여할 예정이다.
순정 로맨티카는 나카무라 슌기쿠가 그린 만화로 취업 준비생 '타카하시 미사키'와 미사키의 형 '타카하시 타카히로'를 좋아했던 인기 작가 '우사미 아키히코'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BL 만화이다. 이 만화는 미사키와 아키히코의 이야기를 그린 '순정 로맨티카', 아키히코의 친구 '카미죠 히로키'와 그를 좋아하는 '쿠사마 노와키'의 이야기를 그린 '순정 에고이스트', 히로키의 상사 '미야기 요우'와 미야기 요우 전처의 남동생 '타카츠키 시노부'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순정 테러리스트' 등으로 크게 이야기가 나뉘게 된다.
그리고 이 만화를 애니메이션화 한 순정 로맨티카 시리즈의 최신작 순정 로맨티카 3기에 인기 성우 시모노 히로가 참여할 예정이다. 그가 연기할 역할은 '시이나 미즈키'로 아키히코의 사촌이다.
한편 시모노 히로 외에도 주인공 미사키와 아키히코 역을 맡은 '사쿠라이 타카히로', '하나다 히카루'와 주요 인물들의 성우 '토리우미 코스케', 코스기 쥬로타', '미즈키 나나' 등이 이번 시리즈에서 변함 없이 출연할 예정인 사실이 알려지며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순정 로맨티카 3기는 오는 7월부터 일본에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