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심야식당'의 영원한 마스터 '코바야시 카오루' 오는 6월 8일 내한

2015년05월12일 11시31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 기사 제공: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

영화 '심야식당(각본/감독: 마쓰오카 조지 원작: 아베 야로 출연: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조 수입:엔케이컨텐츠 배급: (주)영화사 진진 공동제공: 나인플래너스 개봉: 6월 18일)'의 주인공이자 주인장 '코바야시 카오루'가 6월 8일(월) 전격 내한한다.

영화 '심야식당'은 늦은 밤에만 문을 여는 도쿄의 한 식당에서 마스터와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인생을 다룬 영화로 오는 6월 18일 국내 개봉을 기념해 영화 '심야식당'의 주인공 코바야시 카오루가 전격 내한한다. 국내 첫 내한인 코바야시 카오루는 6월 8일(월) 내한해 2박 3일간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영화까지 지난 6년간 '심야식당'의 사연 있는 마스터로 열연해온 코바야시 카오루는 “'심야식당'의 마스터는 코바야시 카오루 외엔 상상할 수 조차 없다”는 평을 얻을 정도로 사랑을 받아왔다. 코바야시 카오루는 일본 내 영화제에서 남우조연상 3회 수상, 남우주연상 1회 수상에 빛나는 남자 배우. 30여 편에 달하는 영화 출연작에서 매번 성공적인 변신을 거듭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남자배우로 인정 받았다. '심야식당'의 마스터인 주연 코바야시 카오루와 관객, 언론의 만남은 영화 '심야식당'에 크고 따뜻한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09년부터 일본 T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이래 2014년까지 시즌3을 거쳐, 영화화에 성공한 '심야식당'은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텔링,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앙상블이 호평을 낳았다. 특히 일본에서도 소규모 개봉 영화 중 장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며, 성공적인 영화화라는 평을 얻었다. 대한민국에 강풍을 일으키고 있는 쿡방(요리하는 방송) 열풍 속에 영화 '심야식당'의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심야식당'의 주연 배우까지 대한민국에 내한하며 요리 신드롬에 동참할 것이다.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영화 '심야식당'은 지금까지 국내외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성을 품고 오는 6월 18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어른도 아이도 시간 순삭, IPX '서울스프링...
나이언틱 한국 최초의 '피크민 블룸' 첫 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드라마 주인공은 김승우라는데.. 잘 어울리까 몰겠넹.
식당 | 05.12 12:33 삭제
댓글 0
44 45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드라마 주인공은 김승우라는데.. 잘 어울리까 몰겠넹.
식당 | 05.12 12:33 삭제
댓글 0
44 45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