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14일 '대항해시대5' 신규 업데이트 실시하며 이벤트도 진행한다

등록일 2015년05월13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항해시대5'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5월 14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 '사제왕 요한의 전설'을 중심으로 한 연계 콘텐츠가 오픈된다. 신규 해역으로 아프리카 동해안과 아라비아 반도가 개방되면서 신규 해도도 아프리카 동해안1, 아프리카 동해안2, 아라비아 반도1, 아라비아 반도2, 총 4 종이 추가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5월 14일부터 18일까지 유저들의 기대 1순위의 SR 확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SR 확정 이벤트는 프리미엄 스카우트 10*SR확정' 진행 시 1명 이상의 SR등급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다.

또 신규 유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14일부터 상시 진행되는 신규 유저 지원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10 레벨을 달성할 시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 많은 곳을 항해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대항해시대5만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5'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