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에 'SeasonX Part.3'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5년05월28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28일 MMORPG '뮤 온라인'의 정식서버에 'SeasonX Part.3'를 업데이트했다.
 
웹젠은 오늘(28일)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 스킬 속성 및 스킬 각인 시스템과 최상급 에르텔 '광휘의 에르텔'이 추가되는 'SeasonX Part.3'를 업데이트하는 한편, 신규 서버 '세크네움'의 운영도 시작했다.
 
먼저 'SeasonX Part.3'에서는 펜타그램과 에르텔을 조합해 속성 능력치를 추가해 캐릭터 능력을 강화하는 '스킬 속성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인다. 추가된 속성은 불, 땅, 물, 암흑, 바람의 다섯 가지로 펜타그램의 능력치와 속성 간의 상성에 따라 속성 몬스터 사냥 및 PVP에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된 '스킬 각인'은 스킬 공격력을 높여주는 시스텡미다. 스킬 각인은 공격과 버프/디버프 등의 기본스킬과 공성전 및 다크스피릿 명령 스킬 등의 특수스킬 각 5종을 선택해 각인시킬 수 있다. 각인된 스킬의 속성이 펜타그램의 속성과 동일할 때는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또 다섯번째 상위 에르텔인 '광휘의 에르텔'도 업데이트 됐다. '광휘의 에르텔'은 펜타그램의 다섯번째 슬롯을 활성화시키면 사용할 수 있고 랭크에 따라 속성공격/방어력 증가 및 실드 흡수 등의 다양한 특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UI 등 다양한 게임 편의 개선과 함께 특정 아이템은 특정 사냥터에서만 얻을 수 있도록 조정해 사냥터를 선정하기 편하게 바꿨다. 또 특정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그 몬스터가 사용하는 장비와 같은 외형의 엑셀런트 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추가했다.
 
한편, 뮤 'SeasonX Part.3' 업데이트 및 '세크네움' 서버 신설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늘(5월 28일)부터 지정된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펜타그램과 미스릴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속성 아이템 드롭 이벤트'와 함께 '황금군단 이벤트'와 '광휘의 에르텔 강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 웹상점에서는 '마스터스킬 초기화', '스탯조정 200포인트'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9일부터 14일까지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통합전장 서버 '배틀코어'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배틀코어 최강자전' 이벤트를 진행, '절대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뮤 온라인'에 신설된 '세크네움'서버에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레벨 미션 이벤트와 최고레벨 달성 이벤트, 그리고 유채정령, 벚꽃정령 등 진화 뮨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뮤 온라인'과 '뮤 블루'공식 홈페이지 (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