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툰즈, '자두야 빵집가자'에서 '무한애정 조카바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5년05월29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에서 이색 이벤트를 벌인다고 29일 밝혔다.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게임을 즐긴 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조카를 소개하거나 조카와의 추억, 조카와 얽힌 재미있는 사연과 에피소드 등을 글 혹은 사진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조카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무한애정 조카바보'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의 조카에게 전달될 경품선물은 자두의 코믹한 음성이 나오는 '자두야 부자되자' 저금통 완구,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자두야 눈싸움하자', '자두야 뚜껑치자' 보드게임,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아이템 등이 담긴 '자두야 빵집가자 미니스티커북' 등 유아동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인기 만화 '안녕자두야'의 '~하자 시리즈' 캐릭터 완구, 문구상품들이다.
  
아툰즈는 “출시 이후 20~30대 여성유저분들이 꾸준히 게임을 이용하며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즐기고 계신다” 며 “그 동안 추억의 만화 이벤트, 미니 전기오븐 현물경품 이벤트, 빵스타그램 SNS이벤트 등으로 8090 유저들의 열렬한 참여를 이끌었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색다른 이벤트로 유저들이 서로 조카에 대한 애정을 공감하고 이모,삼촌과 조카들이 함께 게임도 즐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는 만화가 이 빈의 인기 연재 만화 '안녕 자두야' 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빵집 경영 게임으로, 지난 5월 12일 출시 이 후 줄곧 카카오게임 육성/경영 파트 1위로 랭크 되는 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여개의 아기자기한 빵 만들기와 테마 별 인테리어, 자두 코스튬을 제공하며 자두와 친구들, 자두의 이모와 삼촌 등이 각각 손님과 도우미로 등장한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카툰 시나리오 퀘스트 등 원작의 재미를 잘 살린 요소가 돋보인다.

게임으로 조카에 대한 무한 사랑을 인증하는 '무한애정 조카바보' 이벤트는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noo.so/jadoobakery)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