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사이드 '메르스 예방' 기획전 진행

등록일 2015년06월04일 12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최근 중동 호흡기 증후군(이하 메르스) 감염 환자 발생이 늘어나면서 질병관리본부에서는 비누로 손 씻기 생활화,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권장하고 있다.

코바(COVA)의 일대일 맞춤형 쇼핑 앱 '마이사이드'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최근 5일 내 '메르스 예방 상품', '손 세정제', '마스크' 등의 키워드 검색이 급증했으며 지난 3일, 판매를 시작한 손 세정제, 소독제 등이 판매 2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마이사이드는 개인 위생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 할인 정보를 담은 '메르스 예방'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USA인증 바이러스 차단 방역마스크를 특별가에 판매하며 바이러스를 녹이는 손 세정제를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집안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옷에 뭍은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세제, 외출 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청정제 등 다양한 메르스 감염 예방 제품의 할인 정보를 제공한다.

마이사이드 양다미 큐레이터는 “개인 위생 상품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었으며 품절 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라며 “해당 기획전을 서둘러 확인하시고 유용한 제품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