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레고 쥬라기 월드' PS4 타이틀을 오는 6월 25일 한국 정식 발매를 앞서 예약판매를 실시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6월 18일 오후 3시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52,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레고 쥬라기 월드'를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레고 크리에이터' 또는 '레고 씨티' 블록을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 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 된 타이틀들은 예약판매 종료 다음 날인 6월 24일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다양한 레고 게임 시리즈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TT Games가 개발한 '레고 쥬라기월드'는 1993년에 처음나온 영화 '쥬라기공원'과 '쥬라기공원 : 잃어버린세계', '쥬라기공원3', 그리고 올해 최고의 기대 영화 중 하나인 '쥬라기월드'까지 총 4개의 영화를 배경으로 제작되었다.
'레고 쥬라기월드'는 새롭게 제작된 레고 그래픽들과 TT 게임즈의 특기인 전통 레고 코미디가 접목 되어 스릴과 모험이 넘치는 영화의 잊을 수 없는 장면들을 코믹하게 제 구현했다. 또한 팬들이 영화의 중요 순간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고 광대한 'Nublar섬'과 'Sorna섬'을 완전히 탐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흥미로운 쥬라기 월드 영화의 유명 캐릭터들을 직접 플레이 하고 공룡의 DNA가 들어있는 소중한 황색 앰버를 찾기 위해 20개의 광대한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는 것이 목표이다. 미션을 통해 획득한 DNA를 사용해 여러 공용을 만들고 수집 할 수 있고 공룡 제작 시스템을 통해 공룡 조각의 색상, 신체 부위와 능력을 혼합해 자신만의 새로운 공용을 탄생시킬 수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공룡들을 사용해 직접 미션 플레이도 가능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레고 쥬라기 월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Nublar와 Sorna섬의 광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 할 수 있고 LEGO 비디오 게임에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드롭인, 드롭아웃 (Drop-in, drop-out) 협동 게임 시스템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 연령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고 게임 , '레고 쥬라기 월드'는 오는 6월 25일에 한국에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PS4 '레고 쥬라기 월드'의 국내 권장소비자가격은 52,000원이며, 예약판매는 6월 18일 오후 3시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레고 크리에이터' 또는 '레고 씨티' 블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고 쥬라기 월드' 공식 홈페이지 (http://videogames.lego.com/ko-kr/lego-batman-3/about/featu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