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 "게임만 해도 네팔 기부 OK, 어때요? 참 쉽죠?"

등록일 2015년06월18일 12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굿네이버스와 협력하여 아동후원을 하는 앱 '힐링 히어로즈'의 서비스사인 (주)힐링애드(대표 김경준)와 제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를 활용한 네팔 지진 후원금 모집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18일(목) 밝혔다.

양사 제휴 내용의 골자는 '스마트폰 액션RPG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를 플레이하면 기부 앱 '힐링 히어로즈'를 통해 네팔 지진 후원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것이다. 게임사들이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는 있지만 게임 내 시스템을 활용한 네팔 지진 후원 활동은 업계 최초이다.
 
지난 16일 출시된 3D 팀 액션 RPG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는 오리지널 케로로 IP를 활용한 캐릭터 게임으로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등 팀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팀 스킬이 특징적이다. 특히 최근 보기 드문 저연령층 게임이어서 사용자들의 주목도가 높은 게임이다.
 
사용자가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의 튜토리얼을 마치면 10포인트, 쉬움 난이도로 2지역, 3지역, 전체 지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각각 10, 10, 30포인트의 힐링 히어로즈 쿠폰이 순차적으로 다음날 우편으로 지급된다. 힐링 히어로즈 앱에 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기부 포인트가 생성되고, 이 포인트로 네팔을 후원하는 방식이다.
 
네팔 재건 프로젝트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가 진행 중인 사업으로, 지난 29일 네팔 초기단계 재건·복구사업 지원 규모를 100만 달러에서 300만 달러(33억여 원)로 상향키로 결정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