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기대작 '용사X용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등록일 2015년06월23일 17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23일 출시했다.

'용사X용사'는 '핵&슬래시(Hack and Slash)'의 강점을 갖춘 액션 RPG로, 수십 마리의 몬스터 사냥을 통한 직접적인 손맛과 호쾌한 타격감, 기본 공격 외에도 콘트롤에 따른 숨겨진 액션, 몬스터마다 다르게 적용된 피격 액션 등 탄탄한 게임성을 갖췄다.

또한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와 캐릭터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룬 시스템', 전사와 궁수, 마법사의 상성을 균형 있게 구성해 전투의 재미를 강화한 '무한대전' 및 'PvP(Player vs.Player)'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넥슨은 '용사X용사'의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연속으로 게임에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장비 아이템', '고급 무기', '캐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용사X용사'의 iOS버전을 하반기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사X용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x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