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용의 분노' 이벤트 성황리 종료

등록일 2015년06월24일 18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용의 분노(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 이하 오스트크로니클)'의 대규모 이벤트인 '열정페이 3천만원'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내며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출시 150일에 맞춰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되었던 이번 이벤트는 3천만원 규모의 대규모 이벤트로, 시즌1과 시즌2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고, 시즌1에서는 약 22만 명, 시즌2에서는 약 23만 명의 유저들이 이벤트 페이지로 유입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러한 관심은 고스란히 신규 유저 유입으로도 이어졌다. 많은 신규 유저들이 유입됨에 따라 '오스트크로니클'은 전보다 활기가 넘쳐났고 게임 내에서는 22일부터 전장 이벤트를 진행, 적극적이고 활발한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 PM은 "오스트크로니클의 대규모 이벤트가 많은 유저의 성원과 관심 속에 종료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보여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