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게임, 웹RPG '신마지도' 홍보모델로 종합17단 바디트레이너 '이린' 선정

등록일 2015년06월30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웹게임 '미치도록 통쾌한 광렙 RPG 신마지도(http://sm.3pan.net)' 홍보모델로 일본에서 한류 인기를 구가중인 종합 17단 바디트레이너 '이린'씨가 활동한다고 6월 30일 밝혔다.

바디트레이너 이린 씨는 섹시한 미소녀 같은 외모에선 상상하기 어려운 도 4단+용무도 4단+합기도 4단+격투기 2단+유도 1단+우슈 1단+검도 1단 등 종합무술 17단의 무도인으로 유명하다. 현재 산케이스포츠 '린의 원 포인트 레슨'을 연재해 10주간 연예뉴스1위를 차지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린 다이어트 단행본을 출판했다. 또 중국 인민일보 한국판에서도 '린의 원포인트 다이어트 레슨'을 연재 중이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신마지도는 통쾌한 액션을 보여줄 게임이며, 이런 액션을 멋지게 소화해줄 모델이 바로 이린 트레이너"라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통쾌한 게임을 이린 씨가 멋지게 표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로 뛰어난 플레쉬 3D 그래픽 기반으로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삼계를 뒤집는 전쟁 등 숨막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웹RPG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