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성세삼국' CBT 성황리 종료…오는 28일 정식 오픈

등록일 2015년07월23일 16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는 자사의 신작 삼국지 웹 RPG '성세삼국'의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전하며, 오는 7월 28일(화) 정식 오픈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성세삼국'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 된 웹 RPG로, CBT 기간 동안 엔터메이트 자사의 게임 플랫폼 아이러브게임과 4개의 채널사 네오위즈게임즈, 다음게임, 온게이트, 한게임과 함께 지난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총 3일간 CBT 기간을 통해 서버 안정성 및 게임 전반적인 시스템과 캐릭터 간의 밸런스, 핵심 콘텐츠인 PvP 전투, RvR 다대다 전투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이번 성세삼국 CBT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안정적인 게임 운영과 방대한 양의 콘텐츠, 탄탄한 게임 시스템에 대해 평가 받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CBT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가오는 정식 오픈까지 만전을 기해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성세삼국'은 오는 7월 28일(화) 오후 3시 네이버게임, 네오위즈게임즈, 다음게임, 온게이트, 한게임 총 5개의 채널사와 함께 정식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며, 7월 27일까지 네이버 사전알림 이벤트(http://game.naver.com/event/pr521.nhn) 참여 시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함께 지원받을 수 있다.

게임의 오픈 일정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성세삼국' 공식 홈페이지(http://sssg.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