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모바일 전쟁 RPG'천지를 베다'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5년07월23일 17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3일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천지를 베다는 중국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보이며,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포함시켰다.

아울러 이 게임은 삼국지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스토리 모드와 짜임새 있게 설계된 전쟁 시스템을 바탕으로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물론 삼국지 마니아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처음 스토리 모드를 시작하면 하나의 에피소드 별로 총 10~20여종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삼국지 시나리오를 접할 수 있다.

촉한의 명장군인 '관우(關羽)'와 오나라 손책의 정실인 '대교(大橋)', 그리고 위나라의 대표 무장인 '하후연(夏侯淵)'이 주인공 캐릭터로 우선 등장하며 이들과 시나리오를 공략해나갈 부관들도 풍부하게 등장한다.

한빛소프트는 정식 런칭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페 닉네임 변경' 이벤트는 게임 닉네임과 카페 닉네임을 동일하게 변경한 다음 이를 '구글 닥스'로 전송하면 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캐시아이템인 '보옥 10개'가 지급된다.

다음으로 '데일리 쿠폰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한빛소프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 접속한 다음 게시판에 기재된 골드와 아이템 쿠폰을 확인하면 된다.

또 난이도가 높은 에피소드에서 진행이 불가능할 때 유저들간에 팁을 공유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통해, 매주 내용의 충실함과 추천수가 높은 공략 게시물을 '베스트 공략'으로 게재, 이를 작성한 유저는 보옥 100개를 받는다.

마지막으로 부관대전 랭킹전이 준비되어 있다. 부관대전 랭킹전은 부관대전을 진행하며 획득한 대전 점수와 참여 점수를 합산한 결과를 토대로 현물 보상을 제공한다.

이밖에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기에 앞서 사전에 공개되는 실루엣을 보고 어떤 장수인지를 예측해보는 '신규 장수를 맞춰라', 부관을 뽑는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한 다음 어떤 부관이 나올지를 미리 맞춰보는 '부관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천지를 베다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커뮤니티 및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