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쿠코리아는 13일,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을 티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게임 내 핵심 콘텐츠 '수호령'과 '낚시 시스템' 2종도 함께 공개했다.
손끝에서 터져 나오는 화려한 액션 RPG를 표방하는 '하트오브스톰'은 다양한 콘텐츠와 간편한 조작법과 더불어 FULL 3D로 구현한 완성도 높은 스킬 이펙트 및 애니메이션, 8가지의 모션 스킬을 통한 감각적인 전투 액션까지 동시에 잡은 모바일 게임이다.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수호령'은 유저의 전투를 도와주는 펫 개념의 시스템으로, 악마와 천신, 사령, 마령의 4종류가 존재하며, 매일 1회 제공되는 무료 뽑기를 통해 수호령 획득과 강화를 위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은 메인 수호령 1종과 서브 수호령 2종과 함께 전투할 수 있으며, 셋을 적절히 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는 것이 이 시스템의 핵심이다.
또한, '낚시 시스템'은 캐릭터가 15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미니게임으로, 요일던전이나 지정된 장소(다리)에서 하루에 5회씩 이용 가능하며, 화면을 터치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바닷속 물고기들을 낚은 후, 이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어 부가적인 재미까지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하트오브스톰'은 이를 기념해 연속 로그인 횟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특수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최초 충전 시 결제 수정 개수만큼 수정을 10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9일(수)까지 일정 레벨 이상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총 소비한 수정 양에 따라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주말 동안 수호령 10연속 뽑기를 3회 이상 진행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고, 17일(월)부터 24일(월)까지는 티스토어 평점 100배에 해당되는 귀속 수정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특히, 오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광복절을 기념한 특별 선물을 조건 없이 제공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화려한 그래픽과 탁월한 손맛이 일품인 3D 모바일 액션 게임 하트오브스톰이 금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출시와 함께 공개한 2종의 핵심 콘텐츠를 참고하여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트오브스톰'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eartofstorm.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