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총검사 '에단 호' 코스프레 이미지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13일 12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1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의 15번째 신규 캐릭터인 '에단 호'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진행한 코스프레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RzCos에서 맡아 진행되었으며, '에단 호'와 '소소트리스'가 등장한다. '소소트리스'는 RzCos의 멤버인 '레브'가, '에단 호'는 새로운 남성 모델인 '제브'가 각각 맡았다. '레브' 강수빈은 이전에도 '최강의군단' '바리공주'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뭇 남성들의 남심을 흔들었던 유명 코스어다.

공개된 사진은 '에단 호'의 설정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경기도 우음도, 경상남도 전쟁영화 세트장, RZ스튜디오 등 전국 각지의 로케이션에서 진행되었으며, 군복 의상과 러시아 총기인 모신나강 등 소품들도 정교한 디테일로 제작되었다.

'에단 호'는 '이병'이라는 닉네임에 총검술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군인 설정의 미소년 캐릭터로, 지난 11일 높은 퀄러티의 일러스트가 함께 공개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에단 호' 코스프레 공개를 기념해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프레 게시물에 댓글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잼, 실타래, 종합 비타민 센트롤 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1월 페인킬러 'B' 코스프레를 시작으로 국내 전문 코스프레팀들과 2주 단위로 코스프레를 선보이는 '최강코스프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에단 호'가 18번째로 공개되는 코스프레다.

이번에 공개된 '에단 호' 코스프레 및 지난 코스프레 원본들은 모두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 내 상단 새소식 탭의 최강코스프레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