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신작 '삼국불패', 공식 홍보 영상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24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24일, 사전등록을 진행중인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불패'의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영상에서는 삼국불패의 배경이 되고 있는 '황건적의 난'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웅이 탄생하는 과정이 표현되어 있다. 또한 려하고 끊임없는 검술의 최강자인 '검사', 바람보다 빠른 궁술을 습득한 장수, '궁수', 순간적인 폭발력과 강력한 한방의 소유자 '권사' 등 각 직업별 캐릭터가 뿜어내는 화려한 스킬을 클로즈업시켜 기대감을 높였다.
 
오락실의 '대전 격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삼국불패'는 버튼 하나로 3개의 스킬을 연속 콤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 조이패드로 편리하게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튼 하나로 스트리트파이터의 파동권, 승룡권과 같은 호쾌한 콤보 스킬을 구현할 수 있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삼국불패'는 현재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예약탑10'과 '게임펫',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가 한창이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10만 금화와 50 소탕 티켓, 500원보, 3급 보석 등 5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혜택이 지급된다.
 
팡게임 남궁완 PM은 "'삼국불패'는 대전격투의 느낌을 살리는데 신경을 많이 쓴 만큼 타격감 하나만큼은 최고임을 자부한다"며 "특히 순간적인 폭발력과 강력한 한방을 자랑하는 권사의 격투술을 직접 영상에서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의 사전등록은 '삼국불패' 이벤트 페이지(http://goo.gl/Qon9UY)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