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여고생 수다클럽' 9월부터 TV 최초 방영 시작한다

등록일 2015년09월09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는 9월 신작으로 동아리연구부 여고생 4명의 이야기를 그린 '여고생 수다클럽'을 국내 TV 최초로 방영한다.
 
여고생 수다클럽은 신입생이 원하는 동아리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동아리 연구부'의 멤버 4명이 기존동아리에 대한 고정관념이나 이미지를 서로 이야기 하면서 동아리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고 해당 동아리를 직접 체험하면서 각자에 맞는 동아리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매 에피소드별로 주인공 여고생 4명이 특정 동아리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동아리에 대한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엉뚱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특징으로 들으면 피식 웃음이 나올 만한 애니메이션이다. 일본에서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3기까지 제작 된 작품으로 캐릭터 용품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박스에서는 9월9일 밤 9시 첫방송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원피스가 되기 위한 해적왕의 모험을 그린 원피스의 가장 최신 에피소드 '원피스 Original 13기-임펠다운 편', 원조 미소녀 여전사 '달의 요정 세일러문 SuperS', 두근두근 로맨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내 이야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대거 방영한다.

'애니박스'는 케이블TV(애니박스 홈페이지 채널번호 안내 참조), 스카이라이프(CH141), IPTV(Btv CH41, Olleh TV CH135, U+TV CH43)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acebook.com/AniboxAnibox)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