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www.3pan.net)은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 시즌2'를 전격 오픈하고, 홍보모델 바디트레이너 '이린'의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신마지도 공식 홈페이지(
http://sm.3pan.net)에 공개된 화보에는 바디트레이너 이린 씨가 신마지도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각종 포즈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어린 외모와는 달리 태권도 4단, 용무도 4단, 합기도 4단 등 종합무술 17단을 소유하고 있는 이린 씨는 산케이스포츠 '린의 원 포인트 레슨'을 연재해 10주간 연예뉴스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얻고 있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가 통쾌한 액션과 빠른 레벨업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모델 이린 씨의 화보집으로 남성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하고 “가을 시즌과 맞물려 신마지도 시즌 2가 전격 오픈서비스를 시작하니 많은 사랑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다.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무한한 전투력 성장을 통해 신화 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가 등장한다. 뛰어난 3D 그래픽 기반으로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삼계를 뒤집는 전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