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가 PC게임 급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 '오더앤카오스 2: 구원(이하, 오더앤카오스 2)'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17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게임로프트의 신작 '오더앤카오스 2'는 전작 '오더앤카오스'의 영웅들이 대재앙으로 세상을 떠난 뒤 다시 하라돈에 환생하면서 펼쳐지는 600년 후의 모습을 다룬 신작으로, 전작과는 완전 별개의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게임이 전개된다.
이번 신작에서는 강력함과 고결함을 지닌 신규 종족 '크라탄' 이 추가되어 총 5가지 종족이 등장하며, 자신의 체력을 희생하여 특수한 능력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혈기사'를 비롯해 총 5가지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광활한 맵에서 즐기는 수 백 개의 흥미 진진한 퀘스트, 혼자 또는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던전과 강력한 보스전, 어디서든 PvP가 가능한 오픈 월드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차원이 다른 모바일 MMO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경매장 시스템, 유저간의 직접 거래, 실시간 채팅 및 우편함이 추가되어 유저간 소통의 편의성을 더했다.
실제처럼 생생하게 묘사된 그래픽과 게임 내 등장하는 수천 명의 NPC들은 보는 즐거움과 동시에,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준다. 또한, 심플한 UI와 직관적인 컨트롤 시스템은 처음 게임을 접하는 유저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오더앤 카오스 2'의 출시 기념으로 12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및 향후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