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4월 10일로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하는 ‘트릭스터’는 3월 30일부터 4월 27일까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3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트릭스터’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8주년 선물상자가 지급되고, 연속 접속 3일 이후 계속해서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개씩 8주년 선물상자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전직 또는 각성한 유저에게는 스페셜 헤드와 아이템이 제공되며, 평일과 주말 특정 시간대(20:00~24:00, 13:00~17:00)와 8주년 당일인 4월 10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경험치 150%가 상향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에서는 게임 내 캐릭터 ‘블라드 백작’과 ‘해적왕 카란’ 중에 잘생긴 캐릭터를 뽑는 ‘미스터 까발라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유저는 두 명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해 투표 퀘스트를 수행하면 8주년 기념 무기, 모자, 방패 스킨, 펫 등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엔트리브소프트는 4월 27일까지 ‘장인의 불꽃’, ‘염색약’, ‘스킨세트’ 등 꾸미기 아이템을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트릭스터’에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늘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