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오는 11월 12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한국어 번역판)'의 예약판매를 오는 10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은 미려한 2D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Z 스토리', '불가사의한 모험', '얼티밋 초 천하제일 무도회'와 '프리 배틀'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공격 기술들을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판매는 10월 26일부터 실시한다. 초회한정특전으로는 '손오반(유년기)', '메탈 쿠우라', '베지터(초사이어인)', '손오공(아기)', '갈릭 주니어', '손오공(소년기)' 6명의 서포트 캐릭터를 조기 해금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증정한다. 예약한정특전으로는 추억의 명작 슈퍼 패미컴용 '드래곤볼 Z 초무투전2'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증정할 예정이다(본 특전은 패키지 버전에만 제공되는 내용으로, 다운로드 버전에서는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http://bneblog.co.kr/220517070263)에서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의 한국어 번역판 발매를 기념하여 '손오공(초사이어인 4)', '근두운'을 포함하여 총 7개의 조기 해방 캐릭터의 번호를 입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 인원 제한 없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와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