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게임즈(대표 강병주)는 4일 모바일 FPS '스페셜솔져'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모바일로 즐기는 정통 FPS '스페셜솔져'는 10년 이상의 모바일게임 전문가들이 뭉친 웰게임즈의 첫 작품이다. 8명(+2명)으로 최대 5:5의 10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초보전, 팀전, 칼전, 클랜전, 클랜칼전 등 다양한 모드 지원과 FPS 특유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콘텐츠의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특별한 마케팅 없이 게임성 하나로 100만 다운로드까지 게이머들의 입소문만으로 도달해내면서, 모바일의 대세 FPS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웰게임즈는 금주를 기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만큼, 게이머들의 높은 지지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11월 11일부터 진행할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매일 출석만 해도 골드, 보석, 보급상자를 지급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여 아이패드미니 4부터 문화상품권까지 푸짐한 경품으로 보상해나갈 예정이다.
웰게임즈 이우재 이사는 "스페셜솔져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게이머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게임만 즐겨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화끈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유쾌한 총 싸움을 위해 업데이트를 꾸준히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의 대세 FPS '스페셜솔져'는 구글 플레이 및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