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타운 우수아이디어 기업 이어링, 중국 잠자리FM과 MOU 체결

등록일 2015년12월01일 16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어링(대표 이혁재, www.earing.co)이 중국 최대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회사인 잠자리FM(www.qingting.fm)과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1일(화)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주)이어링은 중국 '잠자리FM' App에 이어링(earing) SDK를 탑재하여 2억 이용자에게 이어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이어링은 세계최초로 이어폰연결음(이어링, earing)을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네이티브 오디오 광고 플랫폼을 개발한 회사로, 이어폰 연결 후 모바일 App 실행 시까지 약 20초의 대기시간을 활용하여 듣기 좋은 배경음악이나 날씨, 인사와 같은 힐링멘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이어링 이혁재 대표는 “스마트폰에 이어폰연결 시, 이어링(earing)이라는 듣기 좋은 짧은 음성 및 배경음악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이를 이용한 모바일 네이티브 오디오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것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확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주)이어링은 국내를 넘어 인도, 인도네시아, 홍콩 등 아시아 전역 시장 진출과 함께 수익도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임덕래 센터장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이어링과 같이 탄탄한 기술력을 가진 기업들이 해외에서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게 적극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