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계열사 런타스틱, '팔굽혀펴기' 앱 12월 한 달간 반값 할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5년12월01일 1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디다스(Adidas)의 계열사인 런타스틱(www.runtastic.com)이 실내 피트니스 앱 중 하나인 '팔굽혀펴기(Push-Ups) 프로(Pro)' 버전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구글 플레이에서만 실시된다. 팔굽혀펴기 프로 가격은 현재 2000원이며, 12월 한 달간 반값 할인된다.
 
런타스틱은 겨울철 실내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팔굽혀펴기(Push Ups)', '윗몸일으키기(Sit Ups)', '스쿼트(Squats)', '턱걸이(Pull Ups)' 등 4종류의 피트니스 앱 콜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앱에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다. 연월일 단위로 정해진 코스(횟수/시간)를 달성하며 본인의 기록을 갱신함과 동시에 근육을 강화하고 건강까지 지켜주는 프로그램이다. 런타스틱은 2009년 오스트리아에서 설립된 이래 바디웨이트 트레이닝 앱과 피트니스 운동 앱을 주로 출시해왔다. 올해 8월엔 독일의 아디다스에 인수돼 아디다스 계열사로 편입됐다. 지난 11월 13일에는 한국어로도 런타스틱 리절츠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실내운동으로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 바로 팔굽혀펴기다. 팔힘을 키우고 싶은 이들이 많이 하는 팔굽혀펴기(Push Ups)의 경우, 런타스틱 앱과 연계하여 트레이닝하면 단기간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런타스틱 팔굽혀펴기 앱 프로 버전은 상급, 중급, 초급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수준에 따른 레벨 선택이 가능하고 이에 맞춰 정해진 운동 계획에 따라 팔굽혀펴기 운동을 진행하면 된다.
 
보통 한 번 할 때 5세트로 진행되며 1세트가 끝날 때마다 1분의 휴식시간이 주어진다. 횟수 측정방식은 센서 인식방식과 스크린 터치 인식방식으로 나뉘는데 특히 스크린 터치 방식의 경우 이마나 턱, 코 등으로 바닥에 놓아둔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터치하면 횟수가 올라간다. 트레이닝 시간을 알려주는 알람 기능도 있어서 꾸준한 운동이 가능하다. 트레이닝 외에도 기록을 쌓아서 뱃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뱃지는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도 있다. 무료 버전은 초급 레벨만 가능하다.
 
나머지 세 가지 운동 앱도 팔굽혀펴기 앱과 마찬가지로 정해진 운동 계획과 개인 기록 및 누적통계 관리 등을 통해 자신의 향상된 운동능력을 가늠해볼 수 있다. 윗몸일으키기(Sit Ups) 앱은 뱃살을 빼고 복근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슴에 스마트폰을 양손으로 잡고 윗몸일으키기를 하면 자동으로 횟수가 계산된다. 스쿼트(Squats) 앱은 탄탄한 힙근육과 다리 근육강화에 효과적이다. 양손을 가슴 앞으로 한 뒤 스마트폰을 들고 움직이면 횟수 계산이 자동으로 이뤄진다. 턱걸이 앱은 가슴근육과 팔근육(상박근) 강화에 도움이 된다. 스마트폰을 엉덩이 주변 주머니에 넣으면 스마트폰의 가속도계를 통해 턱걸이 횟수가 자동 계산된다. 팔굽혀펴기 앱과 함께 나머지 3가지 운동 앱 무료 버전도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