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UNEiNTER(대표 한성택,
http://www.juneinter.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 신규 액세서리 '포톤 디재스터'를 출시한다고 12월 8일(화)에 밝혔다.
겟앰프드 신규 액세서리 '포톤 디재스터'는 미래적인 디자인의 레이저 무기를 사용하여 대전하는 액세서리다. 포톤 디재스터의 외형은 레이저 병기를 겟앰프드 캐릭터 등에 매고, 특정 키를 이용해 레이저 무기를 꺼내 사용 할 수 있다. 레이저 무기를 꺼낼 경우 캐릭터의 속도는 느려지지만 강력한 빔을 이용해 상대방에게 강력한 전격계열 공격을 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액세서리 '포톤 디재스터'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것뿐 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획득 방법으로는 12월 9일(수)부터 2016년 1월 5일(화)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일정 스코어 획득 시 '포톤 디재스터의 메달'을 지급하며 '포톤 디재스터의 메달'을 모아 겟앰프드 상점 내에 있는 메달 샵(이벤트/일일과제)에서 '포톤 디재스터' 액세서리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상품인 '프리패스 골드'가 추가된다. '프리패스 골드'는 상점에 판매하지 않는 보급상자 액세서리들을 기간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상점 내 판매 중인 액세서리만 기간제로 이용할 수 있었던 프리패스와는 차별화 된 상품구성을 보여준다.
JUNEiNTER 겟앰프드팀 김진호 PM은 “신규 액세서리 '포톤 디재스터'와 2016년까지 진행하는 플레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2015년 마지막까지 겟앰프드 이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업데이트와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