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앱 '여기어때' 업계 최초로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 개최

등록일 2015년12월08일 18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숙박 앱 여기어때(대표 심명섭)가 중소형 숙박업소들을 위한 연말 시상인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소형 숙박업소들을 위한 시상으로는 최초인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총 6개 분야에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 업소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여기어때는 회원 인증과 고객평가 등 다양한 공식 데이터를 토대로 전국 4천여 제휴점을 대상으로 수상업소를 선정한다. 호평을 받은 서비스와 인테리어 우수 사례도 공개해 좋은 서비스 노하우가 시장에 전파되는 계기로 삼아 매년 시상마다 중소형숙박시장에 긍정적 변화를 끌어낼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 주요 시상 부분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업소에 주는 인기상 ▲각 지역 별 인기 업소를 선정한 지역인기상 ▲여기어때 회원의 리뷰와 업주 답변 등 가장 많은 소통을 한 업소에 주는 소비자만족상 ▲신뢰상 ▲친절상 ▲공로상 ▲인테리어상 등 총 6개 분야다.

숙박대상에 선정된 업체에는 트로피 및 상장이 수여된다. 여기어때 앱 내에 숙박대상 별도 페이지에서 소개가 되며, 상세 검색 페이지와 검색 리스트에도 수상 업소임을 알리는 엠블럼을 표시해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