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최강의 팀웍, '겁쟁이 페달: 더 무비' 스틸 이미지 10종 공개

등록일 2015년12월09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2016년 1월 14일 개봉이 확정된 본격 로드레이스 애니메이션 '겁쟁이 페달 : 더 무비'의 스케일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스틸 이미지 10종이 공개되었다[수입/배급:(주)미디어캐슬ㅣ원작:와타나베 와타루ㅣ감독: 나가누마 노리히로ㅣ개봉:1월 14일].

본격 로드레이스 애니메이션 '겁쟁이 페달: 더 무비'가 2016년 1월 14일 국내 개봉 앞두고,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익사이팅 10종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영화 '겁쟁이 페달: 더 무비'는 단행본 누적 판매 1,400만 부를 기록하며,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만화로 손꼽히는 '겁쟁이 페달'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단행본과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구마모토 불의 나라 산맥 레이스'에서 펼쳐지는 소호쿠 팀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영화 '겁쟁이 페달: 더 무비'의 스틸은 스타트 라인에 선 소호쿠 팀의 모습을 비롯, 라이벌인 하코네 팀과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주는 대면 컷, 도로를 질주하는 소호쿠 팀과 경쟁팀의 대결 장면 등 다양한 앵글에서 로드 바이크 레이스의 장면을 선보이며 극장판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스케일과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팀 전원이 서로의 주먹을 하나로 뭉치며 기운을 북돋아주는 소호쿠 팀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은 '이들의 팀웍이 승부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주인공 오노다와 그의 정신적 지주 마키시마 선배의 감성적인 투 샷은 영화 속에 펼쳐질 두 사람의 유대감에 대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어 더욱 흥미를 안겨준다.

로드 레이스의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와 소호쿠 팀의 파이팅 넘치는 팀웍, 그리고 오노다와 그의 정신적 지주 마키시마 선배의 유대감까지, 영화 속 다양한 재미를 예고하는 익사이팅 10종 스틸을 공개하며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겁쟁이 페달: 더 무비'는 2016년 1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