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벅스, 벅스X젠하이저 고음질 결합 상품 선착순 한정 판매

2015년12월10일 11시05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주)벅스(대표 양주일)는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와 제휴를 맺고 고음질 결합 상품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슈퍼사운드' 캠페인으로 고음질 음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벅스와 전세계 오디오 시장을 선도해 온 젠하이저 양사가, 차별화 된 음질의 음악 감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벅스의 음악 이용권과 젠하이저의 대표 히트상품 모멘텀(MOMENTUM) 시리즈를 결합해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벅스X젠하이저 고음질 결합 상품은 상품 매진 시까지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된다. 벅스 웹사이트 판매 페이지(http://event.bugs.co.kr/collabo)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벅스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상품은 총 4가지다. 벅스 '듣기+스마트폰 저장' 6개월 이용권과 모멘텀 2.0 와이어리스(MOMENTUM 2.0 Wireless) 헤드폰 블랙 색상 결합 상품은 정상가에서 약 17% 할인된 57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모멘텀 2.0 와이어리스 헤드폰은 11월 국내 출시된 최신형으로, 무선 블루투스 및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벅스 6개월 음악 이용권에 모멘텀 2.0 어라운드 이어(MOMENTUM 2.0 Around-Ear) 헤드폰 묶음 상품은 약 30% 할인된 35만 2천원, 모멘텀 2.0 온이어(MOMENTUM 2.0 On-ear) 헤드폰 묶음 상품은 약 32% 할인된 23만 4천원이다.
 
벅스 '듣기+스마트폰 저장' 3개월 이용권과 모멘텀 인이어(MOMENTUM In-Ear) 이어폰 결합 상품은 가장 저렴하며 약 32% 할인된 10만6천9백원에 제공된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