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나스 수도성도 연말 분위기가 가득, '이카루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5년12월16일 15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반가운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수)까지 하카나스 수도성 메리 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카드는 버프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를 모아 각종 고급 아이템이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 행운상자 및 최상급 장비 아이템 엘로라의 무기/방어구 상자, 루돌프 코스튬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2시 사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이 가득 담겨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지급하고, 오는 27일(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한 하카나스 수도성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무기 코스튬을 제공하는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오는 25일(금) 크리스마스 당일 전국 어느 곳에라도 눈이 내리면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행운상자를 지급하는 등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외에도 금일부터 1주간 게임 접속 및 캐릭터 레벨 달성, 컨텐츠 이용에 따라 쉽고 빠르게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여정을 기다리는 빛나는 한 주' 이벤트도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연말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매일 접속만 해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카루스'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30551)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