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게임처럼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학습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대한민국 누구나 잘 하고 싶어하고 오랜 기간 학습하지만 외국인만 만나면 벙어리가 되어 버리는 영어. 그 영어를 게임으로 즐기면서 말하게 하는 학습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가 교육 소셜 커머스 완판에 이어 공부방, 학원 사업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호두잉글리시는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는 게임처럼 즐기며 오랜 기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3D 게임형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가상의 세계 '베티아'에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환경과 수많은 캐릭터들을 만나 영어로 대화하며 모험을 이어가게 된다.
특히 영어 전문 기업 청담러닝, 게임 전문 기업 엔씨소프트와 교육솔루션 전문가 미국 스탠퍼드 연구진의 합작으로 만들어져 영어 학습과 재미가 효과적으로 잘 녹아져 있다는 것이 사용자의 공통적인 칭찬이다.
호두잉글리쉬는 피씨만 갖춰지면 사용가능 하다 보니 소규모학원, 공부방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이 영어를 위한 외국인강사 없이도 영어스피킹 연습을 충분히 시킬 수 있어 영어프로그램으로 적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전국가맹사업을 진행하는 프랜차이즈들의 관심 또한 커져 방과후교실을 운영하는 에듀파트너와 능률 교육에 콘텐츠 공급계약을 맺기도 하였다.
현재 에듀팡(https://www.edupang.com/product/943)에서 2차 딜로 호두잉글리시 이용권을 평생 30~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권 구매 시 2만 3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