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어메이징소프트,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CPC마스터' 출시

2016년01월14일 16시1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HN엔터테인먼트와 자회사 어메이징소프트(대표 신희진)가 네이버 클릭초이스 자동입찰 서비스인 'CPC마스터'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실시간 웹로그분석 서비스 '에이스카운터'(www.acecounter.com)를 운영하고 있는 어메이징소프트는 최근 변경된 클릭초이스 제공 데이터를 반영해 입찰가를 다양한 기준으로 설정하고, 시간대 별 그리고 요일 별로 자유로운 입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발했다.
 
'CPC마스터'는 ▲그룹 별 매체, 요일 별 예산, 지역노출 설정이 가능한 광고관리 기능과 ▲다양한 입찰가를 기반으로 한 자동입찰 기능, ▲유입이 급증한 키워드에 대한 모니터링&알림 기능은 물론 ▲매출액, 체류시간, 페이지뷰 등 여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에이스카운터 연동보고서 제공과 같은 핵심 기능을 담았다.
 
어메이징소프트는 출시를 기념, 제휴된 광고 대행사를 대상으로 2016년 3월까지 무료로 'CPC마스터'를 제공한다.
 
어메이징소프트 김윤중 이사는 “광고 운영에 있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자원을 'CPC마스터' 기능을 통해 광고전략 수립과 분석, 키워드마케팅 등 광고 효율화에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광고주와 대행사분들의 니즈를 수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