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워즈'는 준인터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현재 'GetMwars' 라는 제목으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준인터는 오는 1월 18일부터 2월 1일까지 14일간 겟앰프드를 플레이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T 모집이 진행된다.
준인터 관계자는 "겟앰워즈는 모바일 액션 MORPG이며, 겟앰프드 챌린지와 팀전(진영전)의 즐거움을 모바일로 구현하였다. 등급에 따라서 변신하는 영웅들과 위상급 영웅 캐릭터, 40여종 이상의 액세서리 아이템과 광산, 투기장 등 기존의 겟앰프드 내 존재하는 요소를 가지고 겟앰프드를 즐기는 유저들 또한 겟앰프드 느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겟앰프드 유저가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모바일 MORPG와 다른 색다른 이미지와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CBT 모집인원은 총 1,000명이며, 이전 알파 FGT에 참가신청을 했었던 약 400명의 유저들은 선발 인원 1000명과는 관계없이 CBT에 자동 참가되고, 선발된 인원은 추후 개별 문자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BT 일정은 2016년 2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별도 공지 및 문자 알림으로 '겟앰워즈' CBT를 시작하여, 구글 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나 별도의 다운로드 링크를 참여시에 기재한 이메일로 보내어 파일을 설치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