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UNEiNTER( 대표 한성택, http://www.juneinter.com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가 신규 액세서리 '플레임 서번트'를 1월 26일(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임 서번트는 화염의 마물과 계약하기 위한 장식품으로 화염에 매료되어 접촉한 것을 모두 불태워버리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임 서번트'라는 액세서리 이름답게 화염과 관련된 공격 기술을 사용하며, 프레임 서번트에서 나온 화염에 조금이라도 닿게 되면 상대방은 온 몸에 불이 붙게된다. '플레임 서번트'를 착용했을 떄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는 상대방에게 화염의 기운을 주입하여 태워버리거나, 상대방을 조준했을 때 기술 사용 시 조준된 위치에서 불꽃이 피어 오르는 등 근거리, 원거리 구분없이 화염을 이용한 다채로운 공격이 가능하다.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화염의 마물과 계약하게 되면, 일정 시간동안 화염의 마수로 강림하게 된다. 한 라운드 당 횟수 제한이 있고, 일정시간 동안 변신하는 만큼 강림 전 기술보다 더욱 강력한 기본 공격과, 넓은 범위의 화염 계열 공격을 사용한다. 화염의 마수로 변신했을 때의 외형은 갑자기 찾아온 한파를 녹일듯한 모습으로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하여 겟앰프드 이용자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월 20일부터 3월 29일까지는 봉인 캡슐 획득 이벤트가 시작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일정 스코어를 획득하면 봉인 캡슐 메달을 지급하며, 액세서리를 봉인할 수 있는 '액세서리 봉인 캡슐'로 교환 할 수 있다. '액세서리 봉인 캡슐'은 이름 그래도 겟앰프드의 액세서리를 봉인하는 아이템으로 액세서리를 봉인하게 되면 거래 기능을 통해 다른 이용자에게 액세서리를 양도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봉인 이벤트는 많은 이용자들이 자신의 사용하지 않는 액세서리를 판매하기 위해 서버가 오픈 되자마자 목표 스코어를 달성하기 위해 접속하고 있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갑자기 찾아온 한파로 인해 꽁꽁 얼어붙은 겟앰프드를 다시 녹여줄 액세서리 플레임 서번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라며, “다음 주에는 2016 설날 이벤트와 푸짐한 보상이 겟앰프드 이용자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