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에 'Act 17 외전. 길드의 부름' 업데이트로 길드 던전 선보여

등록일 2016년01월28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Act 17 외전. 길드의 부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길드 던전' 콘텐츠를 선보였다.

총 6개의 던전으로 구성된 '길드 던전'은 최대 4인의 길드 원이 파티를 맺고 진입할 수 있으며, 반복 공략을 통해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이다.

최종 던전 공략 시 일정확률에 따라 '얼어붙은 슬픔의 왕녀 카드', '타오르는 분노의 왕자 카드' 중 무작위로 하나의 마법 부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 진행 정도에 따라 '공격력', '힘', '지능' 등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해주는 '휘장'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원 간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길드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NPC(Non-player Character)가 호감도에 따라 각각의 캐릭터에게 다르게 반응하는 호감도 콘텐츠를 다시 선보였다. 이 밖에도 고급(에픽) 장비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에픽 조각 교환 시스템을 오픈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8일까지 길드에 신규 가입 시 '성장의 계약(3일)', '코인(3개)'이 포함된 '길드 가입 축하 상자'를 지급하고, 매일 길드 가입 유저가 해당 던전을 1회 완수하면 '강렬한 기운'을 최대 50개까지 얻을 수 있는 '길드 던전 정복 상자'를 선물한다.

또 '달려라, 윤디런!' 미니게임을 통해 1분 안에 목적지 도착 시 '장비 보호권'과 '+10장비 강화권'이 담긴 '윤디의 랜덤세라상자'를 비롯해 '윤디의 손길', '윤디의 속도향상 물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화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Act 17 외전. 길드의 부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