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UNEiNTER(대표 한성택, http://www.juneinter.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겨울방학 기념 액세서리 할인 판매를 29일(금)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액세서리 4차 할인 판매는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겟앰프드 액세서리는 '리모콘 폭탄', '견인포 우르반', '데몬 핸드', '멀티 슬래셔 X', '세인트 위자드' 총 다섯 종으로 할인 판매 기간 동안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다섯 종 액세서리 모두 겟앰프드에서 인기가 많은 액세서리여서 이용자들은 이번 할인 판매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겨울방학 동안 할인 판매는 이번 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매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상점에서 인기 있는 액세서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겟앰프드에 설날 관련 이벤트를 진행 한다. 2월 3일부터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게임 플레이를 하여 윷을 던질 기회를 획득하고, 윷놀이 판에 던져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받아갈 수 있다.
JUNEiNTER는 윷놀이 이벤트와 함께 설날 동안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더 준비했다. 본격적으로 설날이 시작되는 2월 8일부터 2월 12일까지 설날 맞이 1억 원의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하여,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겟앰프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게임 플레이 30분 달성 시 500 리얼 머니를 지급하고, 5일 동안 이벤트 참여 시 총 2,500 리얼 머니를 지급한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매 주 액세서리 할인 판매를 진행 할 수 있게 항상 관심을 가져주신 이용자분께 매우 감사하다"라며, "설날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새해 덕담도 나누고, 겟앰에도 설날이 찾아와 세배 인사 하고,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