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 보육기업 아토큐브(대표: 한상택)가 4일 경기센터 5층에서 '하드웨어콘 사전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 아토큐브는 아이들(4~6세)을 위한 스마트 토이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하드웨어콘' 소개 및 참여 안내 등을 위해 마련됐다.
하드웨어콘은 하드웨어를 제작하는 스타트업들의 공통 이슈인 생산〮유통 과정 등에 대해 공유하고, 개선 가능한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이 자리에서는 전세계 하드웨어 관련 스타트업, 생산자, 유통업계가 서로 네트워킹이 되는 Hardware massive, Grobal sourece direct 소개, 관련 CEO 및 매니저와의 만남의 장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꾸려진다.
아토큐브가 개최하는 이번 하드웨어콘 사전 네트워킹 행사는 하드웨어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참석할 수 있는 자리로, 스타트업 1분 피칭, 글로벌소스다이렉트CEO(Ben wong)초청 강의, 네트워킹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온오프믹스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61309)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임덕래 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해외 진출을 소망하는 국내 하드웨어 스타트업들이 네트워킹을 다지는 보람찬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기센터는 해외진출을 꿈꾸는 스타트업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