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게임즈(대표 강병주)는 오늘(3일), 자사의 모바일 FPS '스페셜솔져'가 설날을 맞아 접속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로 즐기는 정통 FPS '스페셜솔져'는 10년 이상의 모바일게임 전문가들이 뭉친 웰게임즈의 첫 작품이다. 8명(+2명)으로 최대 5:5의 10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쉽고 간편한 플레이 방식과 초보전, 고수전, 팀전, 칼전, 클랜전, 클랜칼전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FPS 특유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콘텐츠의 힘으로 특별한 마케팅 없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FPS를 처음 접한 유저들 사이에서는 모바일 FPS의 입문 게임으로 통하는 등 탄탄한 지지 기반까지 형성해가고 있다.
이번 설날 연휴 이벤트는 모든 게이머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어, 2월 4일(목)부터 10일(수)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보석, 보급함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선 2월 3일(수)부터 14일(일)까지는 '추가 지급 과금'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너스 캐시를 증정한다.
웰게임즈 홍승현 이사는 "정통 모바일 FPS 스페셜솔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신 게이머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접속만 해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설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다가오는 서비스 1주년에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며, 오는 3월에는 iOS 버전 소식까지 전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의 대세 FPS '스페셜솔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