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Perfect Corp.)가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자사 인기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에 2016년 첫 런웨이 메이크업 콜렉션을 발표한다. 새로운 룩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패션 위크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경품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이번 패션 위크 룩 업데이트는 퍼펙트가 유캠 메이크업 앱 출시 이후 세번째로 선보이는 런웨이 룩으로, 대중들이 멀게만 느끼는 하이 패션 메이크업을 스마트폰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2016년 봄 콜렉션은 인기 브랜드의 슈퍼모델 스타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색채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 (Alice H. Chang)은 “유캠 메이크업을 통해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는 패션 위크 룩을 또다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그동안 이용자들이 간접적으로만 만나왔던 슈퍼모델 런웨이 룩을 사진에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룩 업데이트와 함께 퍼펙트는 자사의 뷰티 소셜 플랫폼 뷰티 서클(Beauty Circle)에서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이용자가 유캠 메이크업의 패션 위크 스타일로 셀카를 꾸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총 9명에게 투쿨포스쿨 화장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