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상반기 기대작 '로스트킹덤', '삼국블레이드', '프로젝트아크' 공개

등록일 2016년02월16일 16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이 16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4:33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2016년 신작 게임을 소개했다. 그 중 가장 먼저 출시될 팩토리얼게임즈의 '로스트킹덤'를 필두로 액션스퀘어의 '삼국블레이드', 썸에이지의 '프로젝트 아크(가제)'와 같은 굵직한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먼저 '로스트킹덤'은 지난해 말 헐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을 모델로 등장해 영화를 방불케하는 트레일러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지스타 2015, CBT 등을 통해 수준높은 그래픽과 강렬한 타격감, 레이드, 던전과 같은 실시간 전투 콘텐츠로 호평받았다. 또 온라인게임과 유사한 형태의 커뮤니티 시스템인 '마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팩토리얼게임즈는 2년 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로스트킹덤'에 온라인게임 개발 경험을 풍부하게 녹여내 유저 간 인터랙션을 중시한 차세대 모바일 액션RPG를 제작했다.

신의 피조물이었던 인간이 전쟁의 환란 속 역경을 스스로 이겨내고 세상의 주인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로스트킹덤은 영웅의 스토리를 따라가거나 대규모 전쟁을 체험할 수 있으며 구출 퀘스트, 돌파 미션, 파괴 미션, 호위 퀘스트, 거대 보스 공략 등 다양한 스테이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의 각 개성에 맞는 개성있고 전략적인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다.


커뮤니티 기능을 강조한 만큼 마을을 중심으로 유저가 모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마을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만나 서로 소통이 가능하며 향후 소소한 낚시 시스템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유저들이 서로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경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직접적인 조작과 전략 승부로 극대화된 액션을 향유할 수 있는 PVP 모드인 리그전과 보다 다양한 스킬의 활용과 전략을 시험할 수 있는 난투장, 가장 빨리 최상위 층으로 향하는 타임어택 경쟁모드 마족의 탑도 있다.

이밖에도 주단위 종합 랭킹 집계로 상위권 유저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25일 정식 출시 후 곧 이어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마법사, 정예 레이드, 12인 레이드, 경매장, 제작, 길드전쟁이 추가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은 상반기 중 '로스트킹덤'의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블레이드 for Kakao'로 흥행 개발사로 단숨에 뛰어오른 액션스퀘어가 블레이드의 차기작으로 선보이는 '삼국블레이드'가 주요 기대작으로 소개되었다.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액션스퀘어 특유의 호쾌하고 묵직한 액션이 펼쳐진다. 3명의 장수를 기본으로 장수 간의 연계기인 태그 콤보 기능이 있으며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무쌍 전투도 즐길 수 있다. 단순히 상점을 통한 구매가 아닌 다양한 모드를 통해서도 원하는 장수를 얻을 수 있으며 유저가 스스로 성주가 되어 내정과 국가 대전 등을 로비를 통해 경영모드, 훈련장, 경기장, 요일 던전 등을 체험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오는 2분기 중 '삼국블레이드'의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2분기 내에 국내 정식 런칭에 맞춰 길드 콘텐츠를 도입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4분기 중에는 글로벌 런칭도 이루어진다.


모바일에서 펼쳐지는 본격적인 SF전쟁 '프로젝트아크(가칭)'는 썸에이지가 선보이는 3D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광활한 우주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인간과 사일런스 종족간의 생존이 걸린 행성 및 자원 쟁탈전이 그려진다. 자원이 고갈된 지구를 떠나 ARK 베이스 기지를 건설한 인류는 외계종족인 사일런스 족과 필연적인 대립을 마주하게 된다.


주요 콘텐츠로는 ARK 기지를 중심으로 세력을 성장시키는 기지 건설 모드, 이를 통해 적의 기지를 침략하고 약탈하는 1:1 대전, 적으로부터 자신의 기지를 지키는 디펜스 모드도 즐길 수 있다. 또 적진에 사로잡힌 항모를 구출하는 웨이브 모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미션모드, 더 나은 행성을 찾는 탐사모드, 다양한 함선 제작과 능력있는 함장을 고용하는 모드도 있어 플레이어는 최대 15대의 함대를 구성해 함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는 프로젝트아크는 6월 중 소프트론칭이 진행되며, 이 때 길드랭킹전과 길드 전쟁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길드콘텐츠는 프로젝트아크의 엔드 콘텐츠로 유저 커뮤니티 확산을 목표로 개발될 계획이다. 네시삼십삼분은 번역 작업을 거쳐 하반기 중에는 SF, 전략게임 유저를 타겟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런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