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경진 “간 김에 비키니?!”

등록일 2011년04월19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그우먼 류경진이 비키니 차림을 공개, S라인의 8등신 몸매를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온게임넷의 게임버라이어티 <켠 김에 왕까지> 필리핀 특집편에서 검정색 비키니 차림의 몸매를 과감히 드러내며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것. 19일(화) 방송.

<켠 김에 왕까지> 필리핀 특집 편에서는 MC 허준과 패널 류경진, 조현민의 필리핀 클라크필드 방문기와 게임 도전기가 펼쳐진다. 화산 폭발로 생긴 클라크필드의 명소 푸닝에 방문해 노천 온천과 뜨거운 폭포를 체험하고, 시원한 휴양지를 배경으로 닌텐도 Wii 게임의 최고 레벨 달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것.

특히, 류경진은 허준의 본격적인 게임 도전기가 펼쳐지기 앞서 베이스캠프 수영장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물놀이와 태닝, 독서 등을 만끽하며 환상적인 바디라인과 건강미를 과시했다고.

예고 영상을 통해 류경진의 비키니 차림을 접한 네티즌들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섹시하다”, “허준이 게임 할 때 옆에서 응원하고 맞장구 치며 맛깔스러운 진행을 보였었는데 이번 화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켠 김에 왕까지>는 이름 그대로 출연자가 게임의 최고 레벨까지 도달해야만 방송이 종료되는 프로그램. 장시간 게임을 하면서 일어나는 생생한 에피소드들을 코믹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