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도 로스트킹덤 플레이... 연예인 게임마니아가 인정한 대세 게임

등록일 2016년03월01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가수 임창정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올리며 행복함을 표현한 가운데 해당 배경화면에 네시삼십삼분의 신작 게임 '로스트킹덤'의 실행 아이콘이 눈에 띄면서 게임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로스트킹덤 팬들은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임창정이 로스트킹덤을 플레이 하는 것에 대해 매우 신기해 하고 있다. 일부 팬들은 "임창정이 역시 대세 게임을 알아본다"며, 게임 내에서 임창정 캐릭터를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내기도 했다.

팩토리얼게임즈가 약 2년 간 개발한 액션 RPG '로스트킹덤'은 신의 피조물이었던 인간이 전쟁의 환란 속 역경을 스스로 이겨내고 세상의 주인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헐리우드 톱스타인 '올랜도 블룸'을 홍보모델로 기용하고 영화 티저와도 같은 광고를 공개하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25일 정식 출시된 '로스트킹덤'은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13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5위에 오르는 등 빠르게 순위권에 진입하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출처: 임창정 인스타그램(instagram.com/changjungo/)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