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 '신작온라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03월16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온라인'에서 오는 17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GAME START’만 클릭하면 플레이가 되는 웹 게임으로 정식 출시 이후 기존 웹 게임과 차별화된 뛰어난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액션성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각 장비 부위별 전용 옵션을 부여 할 경우 추가 속성이 부여되는 세련 시스템, 여러 개의 아이템에 함께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다중세련 시스템, 70레벨 이후 콘텐츠인 해저금지, 시간별로 새로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신비상점까지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특히 신비상점의 경우 구매 횟수가 정해져 있지만 특정 품을 매우 높은 할인율에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업데이트를 실시해 콘텐츠 소모가 빠른 한국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밖에도 매일 특정 시간마다 진행되는 GM이벤트, 영화 예매권이벤트, 자유게시판 이벤트, 길드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 외적인 즐거움도 알릴 예정이다. 

신작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함은 물론 간담회에서 접수된 요청 사항들을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적용 하겠다"며 "그 어느 게임보다 유저 만족도가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작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sin.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