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헬리오스'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31일부터 4월 4일까지 5일간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큐소프트가 상반기 내 출시할 예정인 '헬리오스'는 Full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한층 진화된 스킬 액션, 모바일에 최적화된 MMORPG,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쉬운 조작감을 담은 게임이다.
아울러, 3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친구와 혹은 길드원들과 실시간으로 펼치는 '대규모 레이드 시스템'과 '길드전'을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 접속을 하지 않더라도 미접속 시간을 고려하여 경험치, 게임머니를 계산하여 지급하는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을 탑재하여 기존 액션만을 강조한 동일 장르의 게임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제공한다.
3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CBT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캐릭터 생성 시 우편으로 1,000젬(게임재화)를 증정하고, CBT에 참여한 플레이어가 정식 서비스에도 참여할 경우 500젬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도 버그잡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이영훈 PM은 “'헬리오스' CBT 모집에 10만명 이상의 신청자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번 CBT를 통해 '헬리오스'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